자주묻는 질문
총 : 7
현재 : 1/1 페이지
  • 다자녀 할인 대상 및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1. 다자녀 할인 적용 대상

    - 현장 발권시, 순천시가 발급하는 세대증 또는
    이에 상당하는 순천시민카드 내역(추가적으로 거주자여부 증빙 필요. ex 등본 등)을 제시한 경우 적용

    - 다자녀 할인은 [순천시 저출산 대책 및 출산장려 지원에 관한 조례] 따른 할인 적용이어서,
    타지역 다자녀 가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다자녀 가정 적용 기준

    - 다자녀 가정 인정기준은 순천만잡월드가 설정하는 것이 아니어서
      자세한 기준은 순천시 보육아동과(061-749-668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취소할때 안내가 오나요? 그리고 환불은 언제 되나요?
    순천만잡월드에서 따로 예약취소문자를 보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카드사의 문자 통지 서비스에 가입된경우
    카드 승인취소가 완료되면, 승인취소 문자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카드취소 환불은 당일예약후 취소시에는 즉시 처리되나,
    예약후 다음날부터 취소하는 경우, 취소요청 접수후 5일~7일 정도 소요됩니다.
    (PG사 카드 취소 요청 뒤, 카드사에서 결과처리에 들어가는 시간)

    이후에도 환불처리가 완료되지 않으면 061-749-3035로 전화주세요.

  • 예약오류라고 자꾸 뜹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예약시 Edge브라우저나, Chrome 브라우저를 권장하고 있으며

    예약시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http://www.gov.kr/portal/faq/3391를 통해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한 뒤 다시 진행하시거나


    Edge나 Chrome의 경우 Ctrl+Shift+N을 눌러 새로운 InPrivate 창(시크릿 창)을 열고

    새로 열린 창에서 순천만잡월드에 로그인하신뒤 예약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061-749-303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예약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후 체험예약-체험관예약확인-예약확인증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061-749-3035로 연락하여 주십시요.
  •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취소는 개인정보와 관련되어 있고 고객게시판의 질문에 대한 바로 응답이 어려워 직접 취소를 권하고 있습니다.
    체험예약-체험관예약확인-예약관리- 결제취소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혹시나 어려우시면 고객게시판에 남기지 마시고 고객센터(061-749-3035)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순천만잡월드 분실물 처리 절차
  • 결제시 오류가 발생 합니다.
    순천만잡월드 홈페이지는 다양한 접속 환경에 맞게 제작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접속 환경에 따라 원활한 예약 및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

    환경에서 접속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권장 환경)
    -컴퓨터(PC) 사용자 : 엣지(Edge), 크롬(chrome) 브라우저 사용
    -모바일 사용자 : 크롬 어플리케이션 사용


    * 모바일 환경에서 삼성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예약, 결제진행 가능하나
      접속 기기의 환경에 따라 일부 사용자에게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의 권장되는 환경에서 진행하여 주십시요.